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0.30 2020

태국 가정용 간편식(시장분석)

조회3455

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태국 가정용 간편식 시장규모 13
2. 태국 가정용 간편식 수출입 시장규모 15
3. 태국 가정용 간편식 소비 시장규모 18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태국, 가정용 간편식보다 일반 간편식 인지도 높은 편 25
2. 태국 한식, 라면 또는 김치 많이 판매 26
3. 태국 가정용 간편식, 직장인 주로 섭취 27
4. 태국 한식 소비자, 한류 문화 유입 많아 28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태국 가정용 간편식 진출 가능 유통구조 30
2. 태국 가정용 간편식 진출 가능 주요 유통업체 31
3. 태국 가정용 간편식 진출 가능 B2C 소매채널 33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태국 가정용 간편식 인증 취득 54
2. 태국 가정용 간편식 사전 절차 56
3. 태국 가정용 간편식 라벨 심의 57
4. 태국 가정용 간편식 서류 준비 59
5. 태국 가정용 간편식 세금 납부 60
6. 태국 가정용 간편식 검역 심사 절차 62
7. 수출 대상국가(태국) 관련 규제 정보 64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테스코로터스(Tesco Lotus) 67
Interview ② 패밀리마트(Family Mart) 69
Interview ③ 프레쉬마트(Fresh Mart) 71
Interview ④ 지피타일랜드(Jiffy Thailand) 72
Interview ⑤ 로손108(Lawson 108) 74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 75

※ 참고 문헌 78

'태국 가정용 간편식(시장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